사설메이저사이트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safeball24. com

앞서 김정현은 9일 배우 서지혜와 열애설 제기 이후 소속사 문화창고로 이적한다는 설에 휩싸였다. 김종현의 소속사 오엔엔터테인먼트는 "김정현이 2018년 '시간' 중도 하차로 발생한 11개월간의 공백기가 있어 내년 중순까지 계약기간을 유지해야 한다"면서 한국매니지먼트협회에 김정현과 전속계약 관련 분쟁조정 신청 사실을 전했다. 소속사 측과 김정현이 생각하는 전속 기간이 다르다는 의미.

사설메이저사이트 safeball24. com 

이와 함께 한 업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김정현이 최근 갑자기 소속사에 내용증명을 보내 불거진 일이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정현이 계약서에 명시된대로 5월에 계약을 끝내겠다는 내용증명을 보내 소속사 측에서 놀랐다. 이에 소속사측은 곧 '개인적인 일로 드라마에서 중도하차 후 '사랑의 불시착' 출연 계약을 맺을 때까지 11개월을 활동기간에서 배제해야한다'는 답신을 보냈다. 하지만 김정현은 똑같은 내용의 내용증명을 다시 보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 com 

김정현이 소속사와 분쟁 중인 탓에 공식적인 입장을 표하기 어려운 상황, 서예지와 관련한 의혹들은 해명 없이 점점 더 커지고만 있다.

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safeball24. com
앞서 김정현은 9일 배우 서지혜와 열애설 제기 이후 소속사 문화창고로 이적한다는 설에 휩싸였다. 김종현의 소속사 오엔엔터테인먼트는 "김정현이 2018년 '시간' 중도 하차로 발생한 11개월간의 공백기가 있어 내년 중순까지 계약기간을 유지해야 한다"면서 한국매니지먼트협회에 김정현과 전속계약 관련 분쟁조정 신청 사실을 전했다. 소속사 측과 김정현이 생각하는 전속 기간이 다르다는 의미. 사설메이저사이트 safeball24. com 이와 함께 한 업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김정현이 최근 갑자기 소속사에 내용증명을 보내 불거진 일이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김정현이 계약서에 명시된대로 5월에 계약을 끝내겠다는 내용증명을 보내 소속사 측에서 놀랐다. 이에 소속사측은 곧 '개인적인 일로 드라마에서 중도하차 후 '사랑의 불시착' 출연 계약을 맺을 때까지 11개월을 활동기간에서 배제해야한다'는 답신을 보냈다. 하지만 김정현은 똑같은 내용의 내용증명을 다시 보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 com 김정현이 소속사와 분쟁 중인 탓에 공식적인 입장을 표하기 어려운 상황, 서예지와 관련한 의혹들은 해명 없이 점점 더 커지고만 있다. 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safeball24.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