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검증된놀이터 놀이터총판모집 안전놀이터코드추천

고효준은 “롯데와 계약이 안 돼 다른 팀을 알아봤다. 열심히 나를 세일즈했는데, 반응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포기하기는 싫었다. 제주에서 진행된 선수협 훈련캠프에 참가해 1월 말까지 훈련했다. 프로 동기생인 김백만 감독의 부산정보고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함께 훈련했다. 그러다가 2월 초 LG 노석기 데이터 분석팀장한테 전화를 받았다”고 그간의 진행 상황을 설명했다.
powerballgame24.com

설 연휴에도 쉬지 않고 테스트를 준비한 고효준은 2주 뒤 강릉의 LG 2군 스프링캠프에 합류했다. 결과는 합격. 롯데(2002, 18~20년), SK 와이번스(03~15년), KIA 타이거즈(16~17년)에 이어 네 번째 유니폼을 입는다.
powerballgame24.com

류지현 LG 감독은 “우리 팀이 지난 5년간 진해수(연평균 73경기 등판)에게 많이 의존했다. 뒤를 받쳐줄 선수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대안으로 고효준을 영입했다. 다른 왼손 투수와 함께 기용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고효준은 “LG에 왼손 투수가 해수, (최)성훈, (김)대유가 있다. 노하우를 알려주면서도 치열하게 경쟁하겠다”고 말했다.
고효준은 “롯데와 계약이 안 돼 다른 팀을 알아봤다. 열심히 나를 세일즈했는데, 반응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포기하기는 싫었다. 제주에서 진행된 선수협 훈련캠프에 참가해 1월 말까지 훈련했다. 프로 동기생인 김백만 감독의 부산정보고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함께 훈련했다. 그러다가 2월 초 LG 노석기 데이터 분석팀장한테 전화를 받았다”고 그간의 진행 상황을 설명했다. powerballgame24.com 설 연휴에도 쉬지 않고 테스트를 준비한 고효준은 2주 뒤 강릉의 LG 2군 스프링캠프에 합류했다. 결과는 합격. 롯데(2002, 18~20년), SK 와이번스(03~15년), KIA 타이거즈(16~17년)에 이어 네 번째 유니폼을 입는다. powerballgame24.com 류지현 LG 감독은 “우리 팀이 지난 5년간 진해수(연평균 73경기 등판)에게 많이 의존했다. 뒤를 받쳐줄 선수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대안으로 고효준을 영입했다. 다른 왼손 투수와 함께 기용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고효준은 “LG에 왼손 투수가 해수, (최)성훈, (김)대유가 있다. 노하우를 알려주면서도 치열하게 경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