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파ㅇㅝ불메이저사이트 안전공원놀이터 파ㅇㅝ불사이트

서울 삼성 썬더스는 14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원주 DB 프로미와의 정규리그 마지막 맞대결에서 74–103으로 패했다.

아쉬움이 많은 경기였다.
powerballgame24.com
삼성은 경기 초반 빼앗긴 주도권을 되찾는 데 실패했다. 추격의 순간마다 실책에 발목을 잡혔고 수비도 집중력이 부족했다. 이 경기에서 삼성은 14개의 실책(DB 9개)을 기록했고 어시스트도 상대보다 절반 이상이나 적은 11개(DB 24개)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상민 감독은 "어제와 너무 다른 경기였다. 기본적으로 수비에서 문제가 생겨 쉬운 득점을 내줬다. 공격에서도 좋은 찬스를 흘리다 보니 힘이 빠진 모습이었다. 어제와 다른 선수들의 경기력에 당황스럽다. 분위기를 잘 다져 다음 경기 준비를 잘하겠다"고 경기를 총평했다.
서울 삼성 썬더스는 14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원주 DB 프로미와의 정규리그 마지막 맞대결에서 74–103으로 패했다. 아쉬움이 많은 경기였다. powerballgame24.com 삼성은 경기 초반 빼앗긴 주도권을 되찾는 데 실패했다. 추격의 순간마다 실책에 발목을 잡혔고 수비도 집중력이 부족했다. 이 경기에서 삼성은 14개의 실책(DB 9개)을 기록했고 어시스트도 상대보다 절반 이상이나 적은 11개(DB 24개)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상민 감독은 "어제와 너무 다른 경기였다. 기본적으로 수비에서 문제가 생겨 쉬운 득점을 내줬다. 공격에서도 좋은 찬스를 흘리다 보니 힘이 빠진 모습이었다. 어제와 다른 선수들의 경기력에 당황스럽다. 분위기를 잘 다져 다음 경기 준비를 잘하겠다"고 경기를 총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