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기둥 위의 위치 관계

[문제1]

스타일 바를 이용하여 직선 AB 위에 있는 삼각기둥의 꼭짓점들 색을 다른색으로 바꾸세요.

문제1. 직선 위의 점

[문제2]

스타일 바를 이용하여 직선 AB 위에 있지 않은 삼각기둥의 꼭짓점들 색을 다른색으로 바꾸세요.

문제2. 직선 위에 있지 않은 점

[문제3]

직선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한 점에서 만나는 한 직선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3. 직선과 한 점에서 만나는 직선

[문제4]

직선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평행한 한 직선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4. 직선과 평행한 직선

[문제5]

직선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일치하는 한 직선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5. 직선과 일치하는 직선

[문제6]

직선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꼬인 위치에 있는 한 직선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6. 직선과 꼬인 위치에 있는 직선

[문제7]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한 점에서 만나는 한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7. 직선과 한 점에서 만나는 평면

[문제8]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와 평행한 한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8. 직선과 평행한 평면

[문제9]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를 포함하는 한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9. 직선을 포함하는 평면

[문제10]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직선 AB에서 만나는 두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10. 직선에서 만나는 두 평면

[문제11]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평면 ABC와 평행한 한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11. 평면과 평행한 평면

[문제12]

평면도구Toolbar Image를 이용하여 평면 ABC와 일치하는 한 평면을 삼각기둥의 꼭짓점을 이용하여 나타내세요.

문제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