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안전놀이터주소 파ㅇㅝ불전용놀이터 안전공원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토트넘의 세르주 오리에(28)가 팀을 떠날 가능성이 생겼다.
powerballgame24.com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18일(이하 한국 시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파리 생제르맹) 감독이 오리에를 노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이 매체는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를 인용해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의 풀백 오리에와 계약을 체결하는 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powerballgame24.com
오리에는 2017-18시즌부터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오른쪽 풀백이다. 그의 영향력은 상당하다. 지난 시즌 42경기에 나섰고, 올 시즌에도 20경기에 출전했다. 프리미어리그 14경기에는 모두 선발로 나선 바 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토트넘의 세르주 오리에(28)가 팀을 떠날 가능성이 생겼다. powerballgame24.com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18일(이하 한국 시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파리 생제르맹) 감독이 오리에를 노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이 매체는 프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를 인용해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의 풀백 오리에와 계약을 체결하는 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powerballgame24.com 오리에는 2017-18시즌부터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오른쪽 풀백이다. 그의 영향력은 상당하다. 지난 시즌 42경기에 나섰고, 올 시즌에도 20경기에 출전했다. 프리미어리그 14경기에는 모두 선발로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