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메이저파ㅇㅝ불놀이터 안전놀이터코드추천 메이저안전놀이터

축구선수 기성용(32)의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한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42) 변호사가 법정 다툼에 자신감을 보였다.
powerballgame24.com
박 변호사는 7일 ‘MK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우리는 (기성용 측이 제기한) 소송이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당연히 그렇게 나와야 한다. 어물쩍 넘어가는 건 안 된다고 생각하고 법정에서 진실을 밝힐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powerballgame24.com
박 변호사는 앞서 지난달 말 보도자료를 통해 기성용에게 초등학교 시절 수차례에 걸쳐 성폭력을 당한 피해자 2명이 있다고 주장했다. 최초 폭로 당시에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가해자로 지목한 현역 선수의 커리어 설명에서 쉽게 기성용임을 알 수 있었다.
축구선수 기성용(32)의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한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42) 변호사가 법정 다툼에 자신감을 보였다. powerballgame24.com 박 변호사는 7일 ‘MK스포츠’와의 통화에서 “우리는 (기성용 측이 제기한) 소송이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며 “당연히 그렇게 나와야 한다. 어물쩍 넘어가는 건 안 된다고 생각하고 법정에서 진실을 밝힐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powerballgame24.com 박 변호사는 앞서 지난달 말 보도자료를 통해 기성용에게 초등학교 시절 수차례에 걸쳐 성폭력을 당한 피해자 2명이 있다고 주장했다. 최초 폭로 당시에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가해자로 지목한 현역 선수의 커리어 설명에서 쉽게 기성용임을 알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