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검증사이트목록 메이저놀이터검증 사설검증커뮤니티

추신수는 영어가 아닌 모국어 사용 자체로도 행복한 마음을 보였다. 그는 ‘한국말로, 한국 사람들’과 함께 훈련하는 상황을 두고 “내가 편하게 말을 할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다. 미국에서 지낼 때 내가 영어를 할 수 있다 하더라도, 내가 모국어로 이야기를 하면서 공유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고맙고 행복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powerballgame24.com
추신수의 첫 훈련과 몸 상태를 체크한 김원형 감독은 “밖에서 타격 훈련을 하는게 6개월 만이라고 하더라. 좀 더 야외 적응이 시간이 필요하다. 오늘과 내일 훈련을 봐야 한다”면서 오는 17일 대구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와 두 번째 연습경기 쯤 기용이 가능할 것으로 고려하고 있다.
powerballgame24.com
김 감독은 “6개월 만에 그라운드 훈련이라고 했다”면서 “6개월 동안 몸이 안 만들어져 있었다면 다시 감각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지만 일단 몸이 만들어져 있다. 꾸준히 몸 관리가 되어있는 선수다. 수비 감각을 찾는데 충분하다”고 전했다.
추신수는 영어가 아닌 모국어 사용 자체로도 행복한 마음을 보였다. 그는 ‘한국말로, 한국 사람들’과 함께 훈련하는 상황을 두고 “내가 편하게 말을 할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다. 미국에서 지낼 때 내가 영어를 할 수 있다 하더라도, 내가 모국어로 이야기를 하면서 공유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고맙고 행복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powerballgame24.com 추신수의 첫 훈련과 몸 상태를 체크한 김원형 감독은 “밖에서 타격 훈련을 하는게 6개월 만이라고 하더라. 좀 더 야외 적응이 시간이 필요하다. 오늘과 내일 훈련을 봐야 한다”면서 오는 17일 대구에서 진행되는 삼성 라이온즈와 두 번째 연습경기 쯤 기용이 가능할 것으로 고려하고 있다. powerballgame24.com 김 감독은 “6개월 만에 그라운드 훈련이라고 했다”면서 “6개월 동안 몸이 안 만들어져 있었다면 다시 감각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지만 일단 몸이 만들어져 있다. 꾸준히 몸 관리가 되어있는 선수다. 수비 감각을 찾는데 충분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