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안전놀이터추천 사설메이저놀이터 안전공원 power2game.cafe24. com

제주 해변 초호화 리조트 옆 낡아빠진 칵테일바 썸머가이즈를 중심으로, 사장이자 유일한 바텐더인 오진달래(강미나 분), 자뻑 차도남 선우찬(이정신 분), 순정파 식스팩 박광복(권현빈 분), 카사노바 사기꾼 마태오(이정식) 등 각각의 상처를 안고 사는 이들이 서로를 치유하는 휴먼 드라마다.

해외안전놀이터추천 power2game.cafe24. com

권현빈은 꽃미남 바텐더 군단의 박광복으로 분해 단순하지만 순수한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했다. 박광복은 순진무구한 모습을 지닌 동시에 짝사랑 상대 진달래를 향해 돌직구 고백까지 하는 반전 매력도 지녔다. 

사설메이저놀이터 power2game.cafe24. com

1997년생인 권현빈은 모델로 데뷔해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MBC '보그맘'을 시작으로, '소녀의 세계', '카페 킬리만자로', '썸머가이즈'까지 성실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으며, 아이돌 그룹 JBJ와 솔로 가수 VIINI로 음악 활동도 병행 중이다. 지난달에는 첫 스크린 주연작 영화 '트웬티 해커'가 개봉되기도 했다. 

안전공원 power2game.cafe24. com
제주 해변 초호화 리조트 옆 낡아빠진 칵테일바 썸머가이즈를 중심으로, 사장이자 유일한 바텐더인 오진달래(강미나 분), 자뻑 차도남 선우찬(이정신 분), 순정파 식스팩 박광복(권현빈 분), 카사노바 사기꾼 마태오(이정식) 등 각각의 상처를 안고 사는 이들이 서로를 치유하는 휴먼 드라마다. 해외안전놀이터추천 power2game.cafe24. com 권현빈은 꽃미남 바텐더 군단의 박광복으로 분해 단순하지만 순수한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했다. 박광복은 순진무구한 모습을 지닌 동시에 짝사랑 상대 진달래를 향해 돌직구 고백까지 하는 반전 매력도 지녔다.  사설메이저놀이터 power2game.cafe24. com 1997년생인 권현빈은 모델로 데뷔해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MBC '보그맘'을 시작으로, '소녀의 세계', '카페 킬리만자로', '썸머가이즈'까지 성실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으며, 아이돌 그룹 JBJ와 솔로 가수 VIINI로 음악 활동도 병행 중이다. 지난달에는 첫 스크린 주연작 영화 '트웬티 해커'가 개봉되기도 했다.  안전공원 power2game.cafe24.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