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스 쿼터백 애런 로저스는 2025 시즌이 그의 NFL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꽤 확신'합니다

애런 로저스는 피츠버그 스틸러스에서 보낸 첫 번째 시즌인 2025 시즌이 NFL에서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꽤 확신한다"고 화요일에 41세의 쿼터백이 말했습니다.
4회 MVP를 수상한 로저스는 뉴욕 제츠에서 부상으로 두 시즌을 보낸 후 이달 초 피츠버그와 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팟랙에 따르면 로저스의 기본 연봉은 1,365만 달러이며 인센티브와 함께 최대 1,950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다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1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스틸러스는 팻 맥아피 쇼"에서 추가로 몇 년을 투자할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로저스는 말했습니다. "제가 경험한 커리어를 위해 많은 사랑과 재미, 평화로 마무리하는 것이었습니다."
로저스는 몇 달 동안 마이크 톰린 감독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눈 후 피츠버그와 계약하기로 합의했으며, 스틸러스의 최근 미니캠프에서의 결정을 "내 영혼에 가장 좋다"고 표현했습니다
로저스는 화요일에 "마이크 톰린과 훌륭한 리더십 그룹, 훌륭한 선수들, 그리고 여러분의 승리를 기대하는 도시와 함께 NFL의 핵심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더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라고 말했습니다.
로저스는 또한 브리타니라는 이름만 밝힌 여성과의 최근 결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저는 20년 동안 대중의 눈에 띄어 살았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어떻게 해결되었나요? 사람들이 제 집 정보를 유출하고 함께 집을 샀다는 이야기를 흘리게 했어요. 파파라치에게 전화하는 사람들이 있었죠.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것을 원하지 않았고, 그런 것을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비공개로, 대중의 눈에 띄고 싶지 않고, 연예인이 되기 위해 등록하지도 않았고, 그 일에 참여하고 싶지도 않은 사람과 함께 있습니다." 주소월드
그가 은퇴하더라도 그것이 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이 끝나면 키저 소제입니다. 저를 볼 수 없을 겁니다.라고 로저스는 말했습니다. "저는 대중의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로저스는 2021시즌을 끝으로 벤 로슬리스버거가 은퇴한 이후 여러 쿼터백을 배출한 프랜차이즈에 최소 1년 동안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올해는 스틸러스에게 모든 것을 맡기고 탱크를 비우고 무슨 일이 있어도 매우 편안하고 만족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