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사설메이저사이트 사설파ㅇㅝ불놀이터 검증된놀이터

(부산=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프로야구 KBO리그 선수들에게 불법 금지 약물을 판매했다고 알려진 전 프로야구 선수 이여상(37)은 "송승준과 A는 해당 금지 약물을 인지한 상태에서 수령했다"고 주장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여상은 12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해당 약물은 야구 선수들의 훈련을 도와주던 보디빌더 B씨가 시켜서 송승준과 A에게 판매한 것"이라며 "송승준에게 해당 약물을 전달하면서 성장 호르몬이라는 설명과 도핑테스트에서 걸리지 않는다고 설명했다"고 밝혔다.
powerballgame24.com
아울러 이여상은 "송승준의 주장처럼 다시 해당 약물을 돌려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여상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송승준은 고의로 불법 금지 약물을 구매한 것이라 파장이 예상된다.
(부산=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프로야구 KBO리그 선수들에게 불법 금지 약물을 판매했다고 알려진 전 프로야구 선수 이여상(37)은 "송승준과 A는 해당 금지 약물을 인지한 상태에서 수령했다"고 주장했다. powerballgame24.com 이여상은 12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해당 약물은 야구 선수들의 훈련을 도와주던 보디빌더 B씨가 시켜서 송승준과 A에게 판매한 것"이라며 "송승준에게 해당 약물을 전달하면서 성장 호르몬이라는 설명과 도핑테스트에서 걸리지 않는다고 설명했다"고 밝혔다. powerballgame24.com 아울러 이여상은 "송승준의 주장처럼 다시 해당 약물을 돌려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여상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송승준은 고의로 불법 금지 약물을 구매한 것이라 파장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