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안전놀이터 해외안전놀이터추천 safeball24.com 사설파ㅇㅝ불놀이터

Author:
bj8545418
C씨는 "난 A와 B의 고교 시절 1년 후배다. 현재는 대학을 마치고 은퇴한 야구선수"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두 선수의 학교 폭력 고발자로 나선 이유에 대해서는 "사실 '학교폭력(학폭) 미투'에 대해 잘 몰랐다. 또다른 피해자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이 놈들은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이렇게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외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학교 폭력 사실을 부인한 기사를 보고 어이가 없었다. 난 A, B와 같은 투수다보니 학창시절 2년 내내 함께 했다. 그들이 바로 가혹 행위의 주동자다. 누구한테 책임을 떠넘길 입장이 아니다"라며 "난 그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는데, (그들은)어떻게 이렇게 입을 싹 닫고 오리발을 내밀 수 있나"라고 분노를 터뜨렸다.

 해외안전놀이터추천 safeball24.com 

이어 C씨는 자신이 당한 학교 폭력 피해에 대해 "하도 당한게 많다보니까 하나하나 기억할 수가 없었다. 중요한 건 2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했다는 것"이라며 "다른 사람들의 증언을 모으다 보니, 이미 내가 밝힌 것들보다 더 심하게 당한 일들이 많더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사설파ㅇㅝ불놀이터 safeball24.com
C씨는 "난 A와 B의 고교 시절 1년 후배다. 현재는 대학을 마치고 은퇴한 야구선수"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두 선수의 학교 폭력 고발자로 나선 이유에 대해서는 "사실 '학교폭력(학폭) 미투'에 대해 잘 몰랐다. 또다른 피해자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이 놈들은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이렇게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외안전놀이터 safeball24.com 이어 "학교 폭력 사실을 부인한 기사를 보고 어이가 없었다. 난 A, B와 같은 투수다보니 학창시절 2년 내내 함께 했다. 그들이 바로 가혹 행위의 주동자다. 누구한테 책임을 떠넘길 입장이 아니다"라며 "난 그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는데, (그들은)어떻게 이렇게 입을 싹 닫고 오리발을 내밀 수 있나"라고 분노를 터뜨렸다. 해외안전놀이터추천 safeball24.com 이어 C씨는 자신이 당한 학교 폭력 피해에 대해 "하도 당한게 많다보니까 하나하나 기억할 수가 없었다. 중요한 건 2년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했다는 것"이라며 "다른 사람들의 증언을 모으다 보니, 이미 내가 밝힌 것들보다 더 심하게 당한 일들이 많더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사설파ㅇㅝ불놀이터 safeball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