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안전공원 safeball24.com 파ㅇㅝ불전용놀이터

토론토 블루제이스 에이스 류현진(34)이 포수 대니 잰슨(25)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류현진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퍼블릭스필드 앳 조커머천트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2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safeball24.com

류현진은 이날 최고 구속 148km를 기록하며 체인지업과 커터, 커브 등 변화구를 섞어 던졌다. 투구 수는 4이닝 동안 49개에 불과했을 정도로 빼어난 제구를 보여줬다.

안전공원  safeball24.com

류현진은 경기 뒤 화상 인터뷰에서 잰슨과 호흡이 잘 맞는지 질문이 나오자 "이제 편해질 정도로 서로를 잘 아는 것 같다. 어느 카운트에 어느 타자가 나오면 내가 던지고 싶을 것을 거의 90% 정도는 사인을 잘 맞게 내줘서 오늘도 편하게 던졌다. 잘 맞는다"고 이야기했다.

파ㅇㅝ불전용놀이터 safeball24.com
토론토 블루제이스 에이스 류현진(34)이 포수 대니 잰슨(25)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류현진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랜드 퍼블릭스필드 앳 조커머천트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2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안전사설놀이터추천사이트 safeball24.com 류현진은 이날 최고 구속 148km를 기록하며 체인지업과 커터, 커브 등 변화구를 섞어 던졌다. 투구 수는 4이닝 동안 49개에 불과했을 정도로 빼어난 제구를 보여줬다. 안전공원 safeball24.com 류현진은 경기 뒤 화상 인터뷰에서 잰슨과 호흡이 잘 맞는지 질문이 나오자 "이제 편해질 정도로 서로를 잘 아는 것 같다. 어느 카운트에 어느 타자가 나오면 내가 던지고 싶을 것을 거의 90% 정도는 사인을 잘 맞게 내줘서 오늘도 편하게 던졌다. 잘 맞는다"고 이야기했다. 파ㅇㅝ불전용놀이터 safeball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