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놀이터총판모집 동행복권연금복권 사설메이저사이트

기성용은 “누가 얘기하지 않더라도 제가 진실을 밝히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다”며 “변호사와 잘 상의하고 있고 심도 있게, 강경하게 대응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박 변호사는 소송을 바라고 있었다는 입장이다. 기성용 측이 공식적으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해야만 피해자들이 가지고 있는 증거를 법정과 수사기관을 통해 공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 변호사는 “현재 여론전으로 추측성 보도만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기성용이 명예훼손으로 우리를 고소해야만 우리의 증거를 밝힐 수 있다. 진실 규명을 위해서 소송을 기다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성용은 “누가 얘기하지 않더라도 제가 진실을 밝히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다”며 “변호사와 잘 상의하고 있고 심도 있게, 강경하게 대응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박 변호사는 소송을 바라고 있었다는 입장이다. 기성용 측이 공식적으로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해야만 피해자들이 가지고 있는 증거를 법정과 수사기관을 통해 공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 변호사는 “현재 여론전으로 추측성 보도만 난무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기성용이 명예훼손으로 우리를 고소해야만 우리의 증거를 밝힐 수 있다. 진실 규명을 위해서 소송을 기다리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