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왕.kr 검증사이트목록 안전놀이터주소 파ㅇㅝ불검증사이트

일본 야구 전문 매체 풀카운트는 18일 "대만의 슈퍼 신인이 데뷔전에서 11개의 아웃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처리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이었다"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주인공은 대만프로야구(CPBL) 웨이취엔 드래곤스의 쉬뤄시(21·徐若熙). 그는 일본 투수 타자와 준이치(35)의 팀 동료이기도 하다. 타자와 준이치는 2009년 보스턴 레드삭스에 입단한 뒤 신시내티 레즈 등을 거친 후 올 시즌을 앞두고 대만 웨이취엔 드래곤스 유니폼을 입었다.
powerballgame24.com
쉬뤄시는 17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 구장서 열린 중신 브라더스전에 선발 등판, 3⅔이닝 3피안타 1볼넷 11탈삼진으로 역투했다. 매체는 "데뷔전에서 아웃 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잡아냈다. 그의 놀라운 모습이 대만과 해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일본 야구 전문 매체 풀카운트는 18일 "대만의 슈퍼 신인이 데뷔전에서 11개의 아웃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처리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이었다"고 보도했다. powerballgame24.com 주인공은 대만프로야구(CPBL) 웨이취엔 드래곤스의 쉬뤄시(21·徐若熙). 그는 일본 투수 타자와 준이치(35)의 팀 동료이기도 하다. 타자와 준이치는 2009년 보스턴 레드삭스에 입단한 뒤 신시내티 레즈 등을 거친 후 올 시즌을 앞두고 대만 웨이취엔 드래곤스 유니폼을 입었다. powerballgame24.com 쉬뤄시는 17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 구장서 열린 중신 브라더스전에 선발 등판, 3⅔이닝 3피안타 1볼넷 11탈삼진으로 역투했다. 매체는 "데뷔전에서 아웃 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잡아냈다. 그의 놀라운 모습이 대만과 해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