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메뉴

메뉴를 열기 위해 파란색 헤더 표시 줄에서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고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뉴옵션

 새로 만들기 새로운 빈 3D 그래프도구 파일을 열기 위해 새로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힌트 :  이 메뉴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작업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열기 GeoGebra의 자료 플랫폼에서 기존 GeoGebra의 파일을 검색하고 엽니다. 선택한 자료는 GeoGebra의 3D 그래프도구에 오픈하고 필요한 경우 스마트폰에 적용된다. 주의 :  양자 택일로 당신은 또한 헤더 표시 줄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 당신의 GeoGebra의 계정에 GeoGebra의 파일로 현재 구성을 저장합니다. 참고 : 이 작업을 저장하기 위해 GeoGebra의 재료 플랫폼에 로그인해야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GeoGebra의 로그인 대화 상자로 리디렉션됩니다. 표시되는 창에서 자료의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참고: 자료는 개인전용 파일로 GeoGebra의 계정에 저장됩니다. 공유 나열된 모바일 앱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른 사람과 GeoGebra의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온라인 도움말을 피드백을 보내거나 GeoGebra의 3D 그래프 도구의 라이센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 / 로그아웃

메뉴에 로그인이 표시되면, 현재 GeoGebra의 계정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GeoGebra의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하고 계정에 로그인하기 위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참고: 로그인하면, 메뉴에 로그아웃이 나타납니다. GeoGebra의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