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 안전공원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업비트 모회사 두나무가 집계하는 ‘디지털 자산 공포·탐욕지수’는 25일 기준 67.44로 ‘탐욕적 단계’에 있다. 지난 16일에는 92.05까지 올라 ‘극단적 탐욕’에 들어서기도 했다. 이 지수는 거래소의 가상화폐 가격과 거래량 지표를 토대로 시장의 투자자 심리 파악을 위해 개발됐다. 0~10은 ‘극단적 공포’, 50은 ‘중립’, 80~90은 ‘극단적 탐욕’에 해당된다.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com

이 같은 ‘비트코인 열풍’에 대해 국내외 금융 수장들은 연이어 경고성 발언을 내놓았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지난 23일 국회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왜 이렇게 높은지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라며 “암호자산은 태생적으로 내재 가치가 없다”고 지적했다.

안전공원 safeball24.com

정부는 가상화폐 제도화에도 선을 긋고 있다. 금융위 관계자는 “다음 달 25일 시행될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자금세탁방지 의무를 부여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지, 제도화와는 동떨어진 측면이 있다”고 전했다.

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
업비트 모회사 두나무가 집계하는 ‘디지털 자산 공포·탐욕지수’는 25일 기준 67.44로 ‘탐욕적 단계’에 있다. 지난 16일에는 92.05까지 올라 ‘극단적 탐욕’에 들어서기도 했다. 이 지수는 거래소의 가상화폐 가격과 거래량 지표를 토대로 시장의 투자자 심리 파악을 위해 개발됐다. 0~10은 ‘극단적 공포’, 50은 ‘중립’, 80~90은 ‘극단적 탐욕’에 해당된다. 안전사설놀이터사이트추천 safeball24.com 이 같은 ‘비트코인 열풍’에 대해 국내외 금융 수장들은 연이어 경고성 발언을 내놓았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지난 23일 국회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왜 이렇게 높은지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라며 “암호자산은 태생적으로 내재 가치가 없다”고 지적했다. 안전공원 safeball24.com 정부는 가상화폐 제도화에도 선을 긋고 있다. 금융위 관계자는 “다음 달 25일 시행될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자금세탁방지 의무를 부여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지, 제도화와는 동떨어진 측면이 있다”고 전했다. 안전한놀이터추천주소 safeball24.com